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오페 엑스퍼트 레티놀 0.1% 30ml 가격 및 구입 후기, 네이버 페이 포인트

by 마케터요르 2023. 1. 26.
반응형

 

30대 초반도 끝나갈 무렵인 작년 11월부터 피부관리를 위해 레티놀 크림을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레티놀 입문자의 경우 레티놀을 처음 쓰면 피부가 따갑거나 자극적일 수 있다고 해서 레티놀이 0.045%만 함유되어 있는 라네즈 레티놀 15ml를 먼저 써보았다. 크게 부작용이 없고, 피부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이번에는 아이오페 엑스퍼트 레티놀 0.1% 제품을 구입해 보았다. 내가 산 건 아니고, 남동생이 생일 선물로 대신 구입해 주었다. 고마워 동생 ^^

 

설 연휴가 끼어있었지만 연휴 끝나고 바로 배송이 도착해서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다. 내가 구입할 당시에는 설 연휴 패키지라고 해서 다양한 샘플과 파우치까지 증정되는 상품 구성이었다. 자세히 읽어보지 않고 그냥 구입했었는데, 받아보니 샘플이 다양하게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먼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샘플 세트를 뜯어보았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소프너 18ml,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멀젼 18ml,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세럼 5ml,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아이크림 3ml,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리치 5ml까지 총 5개 제품의 샘플 구성이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84ml 증정 제품도 있었다. 이 에센스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데,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칙칙해진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개선해 주는 첫 단계 에센스라고 한다. 샘플을 써보고 괜찮으면 추가로 구입해 보고 싶은 제품이다.

 

 

 

본격적으로 아이오페 엑스퍼트 레티놀 0.1% 제품을 뜯어보았다. 박스를 열어보니 레티놀 본품과 슈퍼바이탈 소프너, 에멀전, 그리고 크림리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엄청난 증정용 화장품 구성에 너무 만족스러웠다. 아이오페 제품은 처음 구입해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샘플을 많이 주는 건지, 앞으로 아이오페 제품 종종 구입해 보아야겠다. 이전에 사용했던 라네즈 레티놀은 15ml라 용기가 작았는데, 이번에 구입한 아이오페 레티놀은 30ml라 용기부터 확실히 크다.

 

 

박스 안에 있던 매뉴얼에 레티놀 엑스퍼트 0.1% 미용법이 소개되어 있었다. 나는 레티놀을 눈가, 팔자주름, 이마 순서로 바르고 있고, 목주름 케어의 경우 AHC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을 사용하고 있다. 레티놀은 처음 사용 시 2주 정도는 격일로 쌀 한 톨 사이즈로 국소부위에 발라야 한다. 그 후 피부가 적응을 하면 매일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된다. 나는 라네즈 레티놀로 이미 레티놀에 적응을 했기에 아이오페 레티놀 0.1% 제품을 개봉하자마자 매일 밤에 바르고 있다.

 

 

라네즈 레티놀과 유사하게 아이오페 레티놀도 용기 개봉하는 방법이 따로 있었다. 뚜껑에 개봉하는 방법에 대한 라벨지가 붙어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다.

 

 

제형은 매우 부드러운 크림이고, 약간 아이보리, 노란빛을 띄고 있다. 향이 세지 않아서 좋았다. 라네즈 레티놀도 발림성이 부드럽고 좋았는데, 아이오페 엑스퍼트 레티놀 0.1% 제품도 발림성이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30ml의 정가는 85,000원이라고 한다. 나는 아이오페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구입했고, 기획 상품으로 68,850원에 구입했다. 타 쇼핑몰에서 같은 기획 상품을 몇 천원 더 저렴하게 팔고 있긴 했지만, 나는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받기 위해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진행했다.

 

 

나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리뷰 적립까지 총 8,742원의 포인트 혜택을 받았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의 경우 아이오페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구입하는 게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 이번에 구입한 아이오페 엑스퍼트 레티놀 0.1% 제품을 다 사용하면 0.3% 제품으로 구입해서 효과를 비교해 볼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