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봄라이트 촉촉 틴트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베어애프리콧 올리브영 봄웜 틴트 추천

by 마케터요르 2024. 1. 2.
반응형

봄라이트 촉촉 틴트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베어애프리콧 올리브영 봄웜 틴트 추천


최근 올리브영에 갔다가 세일 중이길래 집어온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파파야잼 보러 갔다가 배어애프리콧 사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봄라이트 틴트로 추천하려고 후기 가져왔어요 🙂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배어애프리콧
가격 13,000원

 


정가 13,000원이지만 올리브영에서 할인 중이라 8천원대에 구입한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롬앤 틴트는 공홈에서도 자주 할인하고, 쿠팡이나 지그재그 뷰티에서도 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정가 주고 사기엔 아까운 것 같아요.

그래서 늘 쿠팡이나 지그재그에서만 구입하다가 올리브영에서는 처음 구입해보았어요.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는 처음 구매해보았는데요. 심플하고 핑크핑크한 케이스 컬러가 마음에 들었어요 :)



원래는 롬앤 파파야잼이 봄라이트톤에 어울리는 틴트라고 해서 직접 테스트해보려구 올리브영에 간건데요.

막상 손등에 테스트해보니 생각보다 색상이 어둡고 탁해보이더라구요ㅠㅠ

이거 입술에 바르면 라카 복숭아링 느낌 나오는거 아닌가 싶어... 바로 내려놓았어요,,,

같은 롬앤 틴트 중에 베어애프리콧 컬러가 어울릴 것 같아 손등에 테스트해보니 파파야잼보다 훨씬 더 흰끼가 있고 투명하게 올라와서 봄라이트에게 더 어울리는 컬러였어요.
공홈 상세페이지에 따르면 롬앤 쥬시래스팅틴트 베어애프리콧 컬러는 투명한 살구컬러라 설명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살구+핑크가 믹스된 컬러인데, 살구보다 핑크톤이 조금 더 강한 컬러로 느껴졌어요.



봄라이트 틴트로 유명한 롬앤 코튼멜바와 컬러를 비교해봤어요.
코튼멜바는 제가 평소 가장 잘 사용하는 립 중 하나인데요.
코튼멜바와 베어애프리콧을 비교해보니 코튼멜바는 코랄빛이 더욱 강하고, 베어애프리콧은 핑크톤이 느껴지는 살구 컬러였어요.

두가지 틴트 모두 명도나 채도가 비슷해서

  • 핑크톤 잘받는 봄라이트톤
  • 롬앤 코튼멜바 틴트가 잘 어울리는 톤

이라면 잘 사용하실 수 있는 틴트인 것 같아요.

저는 베이스로 롬앤 베어애프리콧을 깔아주고 입술 안쪽에 릴리바이레드 복숭아인척을 그라데이션으로 발라주니 딱 이쁘게 올라오더라구요 🙂

롬앤 베어애프리콧 올리브영 봄라이트 틴트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