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주니어 카시트 추천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내돈내산 후기

by 마케터요르 2023. 8. 9.
반응형

주니어 카시트 추천,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내돈내산 후기

 

아이가 태어나면 가장 먼저 고민하는게 카시트랑 유모차인데요.

둘다 고가의 제품이기도 하고 구입까지 고려해야할 부분이 많아 서치하고 결정하기 까지 참 많은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저는 신생아 카시트는 조이 아이스핀360 아이사이즈 제품을 사용했었는데요.

친정 어머니께서 아이 등하원을 도와주시면서 사용하던 조이 카시트를 어머니 차에 옮겨 장착했고, 제 차엔 휴대용 카시트를 장착했었어요.

급해서 쿠팡에서 휴대용 카시트를 구입했었는데 쓰다보니 너무 불안하기도 하고 위험해보이기도 해서 ㅠㅠ

이번에 아이 키가 100cm 넘자마자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 싸이벡스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주문한지 하루만에 배송온 싸이벡스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주니어 카시트!

카시트 이름이 굉장히 깁니다...!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주니어 카시트는 100cm부터 150cm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대략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한다고 하네요.

ADAC 테스트 점수는 1.9점이고, 아이사이즈 인증을 받은 안전한 카시트입니다.

 

*ADAC: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독일과 유럽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자동차 소비자 클럽으로, 유럽안전기준인 아이사이트(50km/h)보다 더 엄격하고 까다로운 조건(64km/h)으로 안전도 테스트를 진행함

 

ADAC 테스트 점수는 5.5점을 기준으로, 점수가 낮을수록 안전성이 높은 카시트입니다.

저희 아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조이 아이스핀360 아이사이즈 카시트는 ADAC점수가 1.8점, 이번에 새로 구입한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카시트는 ADAC 점수 1.9점으로 두 제품 모두 안전한 카시트로 인증 받은 제품들입니다.

 

 

 

박스를 열어 카시트를 꺼내보았습니다.

확실히 신생아 카시트보다는 부피가 작고 무게도 가벼워요.

 

 

 

싸이벡스는 독일 브랜드로 17년간 안전, 디자인, 혁신 분야 세계 유일의 특허 및 독보적인 안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매일 최대 20회 이상의 충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고, 수면 중에도 고개 떨굼을 방지하는 세계 특허 기술인 '3단계 머리 보호대 각도 조절'과 같은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사실 이번에 주니어 카시트를 구입하면서 신생아 카시트 고민할때랑 기준이 조금 달랐는데요.

신생아 카시트 구입할땐 무조건 '안전'이 우선이었다면, 이번엔 안전도 안전이지만 아이가 카시트에서 잘 때 목을 잘 받쳐주는 제품인지가 새로운 기준이었어요!

저희 아이는 차에 타고 조금만 장거리 뛰어도 바로 딥슬립하는 아이이기 때문에 목을 잘 받쳐주는지가 매우 중요했어요.

기존에 장착하고 있던 조이 아이스핀360 아이사이즈 카시트는 아이가 잘때 너무 편하게 잘자서 ㅎㅎㅎ 되게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주니어 카시트는 브라이텍스랑 싸이벡스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 둘중에 고민하다가 브라이텍스 주니어 카시트보다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가 목을 잘 잡아주는 구조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로 최종 결정!

 

 

 

여기에다가 싸이벡스는 교통사고 카시트 무상교환 프로그램도 있더라구요.

사고 발생 후 눈에 보이지 않는 파손이 생긴 카시트를 폐기하고 안전한 카시트 사용의 필요성을 홍보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이라고 해요.

구입일로부터 4년동안 무상교환 보증 기간이 부여되고, 사고 발생 60일 이내 접수한 건에 대해 무상교환이 진행된다고 해요.

 

 

 

실제 충돌 사고 현장 사진이 담긴 리플렛도 있었는데요.

다양한 사고 사례에서 아이들의 생명을 구한 싸이벡스 카시트라고 합니다.

물론 무사고가 제일이지만 안전한 카시트 장착으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안전한 대처가 가능할 수 있게끔 최상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아요.

 

 

 

내돈내산 리뷰 챌린지에 대한 안내문도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저는 싸이벡스 정품 카시트 컵홀더가 참 탐이 나는데...

네이버카페까지 가입해서 글을 쓸 에너지가 없으므로...

나중에 필요할때 6만원 주고 카시트 컵홀더를 따로 구입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카시트는 부스터 시트와 등받이 부분이 따로 분리가 되는데요.

부스터 시트가 도톰해서 앉았을때 승차감이 편안하다고 해요.

그리고 나중에 등받이를 빼고 부스터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에요.

 

 

 

등받이 부분은 높이와 폭을 12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서 아이 키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요.

머리 보호대도 독립적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외부 충격시 아이의 머리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고, 수면시에는 목 꺾임 없이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등받이 하단쪽에 손을 넣어보시면 매뉴얼이 들어있으니 카시트 장착 전 꼭 확인해주세요.

 

 

 

카시트 등받이는 차량 시트 각도에 맞춰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서 차량에 맞게 세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에어 서큘레이션 홀이 카시트 등받이와 부스터 시트에 적용되어 있어 공기 순환을 통해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이소픽스가 장착되어 있어 차량에 편리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저는 소호그레이 컬러로 구입했는데, 어텀 골드, 딥 블랙 등 3가지 컬러 옵션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쩌다보니 신생아 카시트도 주니어 카시트도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블랙은 뭔가 너무 칙칙한 느낌...!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주니어 카시트는 현재 공식몰에서 441,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니 혜택에 따라 구매처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CJ온스타일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429,000원에 구입했었는데, 지금은 또 다시 441,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차량에 장착한 모습!!

이전에 사용했던 휴대용 카시트는 아이가 탔을때 뭔가 너무 불안해보였는데, 싸이벡스 주니어 카시트로 바꾸고 나니 훨씬 안정감 있어 보여요.

처음 카시트 타고 외출하고 오는 길이었는데, 역시나 오는 길에 또 주무시는 아드님

 

이렇게 또 카시트에서 잘 자는 모습을 보니 역시 싸이벡스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주니어 카시트로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주니어 카시트는 싸이벡스 제품으로 강추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