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메이지 스토리북 36권 세트 유아 영어책 추천 Maisy Story Book

by 마케터요르 2024. 1. 5.
반응형

메이지 스토리북 36권 세트 유아 영어책 추천 Maisy Story Book

 

두돌 이후까지는 월팸 영상 잘 보던 우리 아이...

한국어 영상 몇번 노출하고 나니 이제 더 이상 영어로 된 영상은 안보려고 하더라구요.

요즘 저희 아이가 가장 잘보는 영상은 한글로 된 넘버블럭스, 그리고 미니어처 요리 영상...

하루에 한시간은 꼭 영상을 보는편인데, 이왕 한시간씩 미디어 노출해주는거 영어 영상을 봤으면 싶더라구요.

그래서 월팸 대체로 찾아본 '순한맛 영어 영상' 중에 메이지를 선택해보았어요.

우선 영상 노출 전 책으로 읽어주면 좋을 것 같아 36권 세트로된 메이지 스토리북도 구입했어요.

 

메이지(Maisy) 스토리북 36권 세트
가격 23,800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입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니 꼭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요즘 아이가 택배가 오면 반은 자기꺼인걸 알아서 택배왔다~ 뜯어보자~ 하면 장난감인줄 알고 냉큼 옵니다,,

택배 뜯는 와중에도 궁금하다고 손부터 들이미는 아들...

알록달록 원색이 포인트인 메이지 책!

 

메이지 책은 전세계 20여개국에서 3천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영국의 대표적인 동화작가 루시 커진스(Lucy Cousins)의 베스트셀러라고해요.

메이지 스토리북 36권 세트는 유아들의 일상 생활의 모습이 많이 녹아든 내용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아이가 읽었을때 굉장히 흥미로워하고 공감하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특히 최근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냈어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도 재밌게 읽고, 메이지 영상 중에는 메이지가 피크닉가는 에피소드를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매일 피크닉 에피소드 보여달라고 하는...) 신기한 아이들의 취향!

 

 

 

사실 책도 책이지만 영상이랑 같이 연계 노출해주려고 구입한건데, 예상외로 아이가 영상을 너무나도 잘 봐주고 있어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메이지 영상이 월팸보다 더 밋밋한? 심심한? 순한맛 영상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안보면 말지..라는 생각으로 구입한거거든요.

근데 메이지가 하는 행동이 귀엽기도 하고, 가끔 우스꽝스러운 장면들도 나오니 아이가 볼때마다 즐거워하고 혼자 막 깔깔 웃기도하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영상이 재밌으니 영상 다 본 후에는 책들고와서 읽어달라고 하기도 하고, 여러모로 잘 구입한 것 같은 메이지 스토리북!

 

 

 

각 에피소드 별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요!

근데 이 스티커의 용도는 잘 모르겠네요...

 

메이지(Maisy) 스토리북 36권세트 책 구성

 

메이지 스토리북은 한권당 그렇게 짧지도, 그렇다고 길지도 않은 딱 적당한 글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아직 유아들은 글밥 많은 책을 읽어주면 중간에 지겨워하거든요.

그래서 저도 평소 글밥이 적거나 적당하게 있는 책을 선호하는데, 영어책은 글밥이 더 적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영어보다 한국어가 더 익숙하기에 영어 글밥이 너무 많으면 집중력을 잃을 수 있어요.

 

 

 

메이지(Maisy) 책은 전체적으로 이미지가 차지하는 비율이 많고 상대적으로 글밥은 적어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집중하기에 딱 좋은 책이에요.

그리고 텍스트와 이미지 내용이 일치해서 아이가 영어 뜻을 몰라도 이미지를 보고 이러한 뜻이구나 유추할 수 있어요.

 

메이지 책은 보통 처음 유아 영어 노출할때 많이 활용한다고 하던데...

저는 아이가 5세 되어서야 노출을......

아이마다 콘텐츠 취향 캐릭터 취향이 다 다른데, 저희 아이는 미키 굉장히 오랫동안 좋아했고 그 후로는 좋아하는 캐릭터가 없었거든요ㅠㅠ

근데 메이지 너무 재밌게 보고 좋아해줘서 다행이네요 :)

 

유아 영어책 찾으신다면 메이지(Maisy) 영어책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