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스트라이더 14인치 블루 후기 5세 밸런스바이크 후기 유아 어린이날 선물 추천

by 마케터요르 2024. 5. 1.
반응형

스트라이더 14인치 블루 후기 5세 밸런스바이크 후기 유아 어린이날 선물 추천

 

이번에 아이 어린이날 선물로 구입한 스트라이더 14인치!

구입 하기 전 아이에게 먼저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보여줬는데요.

블루, 핑크, 오렌지 세 컬러 중 아이가 핑크를 골라서..... 남아인데....

그냥 부모맘대로 블루로 샀습니다 ㅎㅎ

제가 있는 지역에 있는 아우토반키즈카에서 구입했고, 페달킷도 함께 구입했어요 :)

매장에 전화했더니 재고가 오렌지 1개, 블루 1개 밖에 없다고 해서 어린이날 훨씬 전에 부랴부랴 구입했답니다.

 

 

 

개시한지 일주일 정도 된 스트라이더 14인치 블루 컬러!

실제로 보니 블루컬러 쨍하니 이쁘더라구요.

 

스트라이더는 페달이 없는 밸런스 바이크에요.

저희 아들은 스트라이더 14인치 구입 이전에 삼천리 자전거에서 나온 밸런스 바이크를 잘 탔기 때문에, 이번에도 밸런스 바이크로 구입했어요.

 

 

 

스트라이더 14인치는 왼쪽, 오른쪽 핸들에 브레이크 장착이 되어 있어요.

아직 브레이크 잡는 법은 알려주지 않았는데, 조금 더 격하게 자전거를 타게되면? 그때쯤 브레이크 사용법을 알려주려고 해요.

지금은 브레이크 잡는 법 알려주면 수시로 브레이크 잡을 것 같아서 더 위험할 것 같은 느낌,,

 

 

 

스트라이더 밸런스 바이크 장점은 자전거가 빨리 달릴때 균형을 잡을 수 있게 발을 올릴 수 있는 받침대가 있는 것!

삼천리 자전거 베베몽을 탔을 때는 균형잡을때 다리를 쭉 뻗었었는데, 스트라이더는 이렇게 발 받침대가 있으니 좋은 것 같네요.

 

 

 

아직 새상품이라 그런지 브레이크는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긴 했어요.

여러번 사용해야 부드럽게 잡힐 것 같은 느낌이에요.

 

 

 

스트라이더 14인치는 최대 36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에요.

지금 아이가 17~18kg 정도이니 꽤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삼천리 자전거 베베몽 탈때는 완전 쌩쌩 달렸는데, 스트라이더 14인치로 바꾸고 나니 자전거도 꽤 커지고 무거워서 그런지 아직은 쌩쌩 달리지 못하더라구요.

그래도 조금씩 감을 익혀가는 아들~~~

아직은 자전거보다 킥보드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대근육 발달을 위해 꾸준히 태워주고 있는 자전거!

5세 6세 7세 밸런스 바이크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